1. 바스카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와 공정 관리를 거쳐 생산 되었으며,
규격 및 외관 검사, 물성 검사에서 합격 하였습니다.
2. 바스카 전 제품의 무상 A/S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.
- 품질 보증 기간 (6개월) 내에 제품 자체 문제 발생시, A/S는 무상 처리되며,
왕복 택배비 (5,000원)는 바스카 부담 입니다.
- 단, 품질 보증 기간 (6개월) 내라 할지라도, 고객 취급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 A/S는 유상 처리되며,
왕복 배송비 5,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- 제품의 상태에 따라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3. 제조상의 문제로 인한 제품 하자시, 1:1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.
4. 15일 이내 알러지 발생시 전액 환불 조치 됩니다.
5. 사이즈 / 디자인 및 색상 변심으로 인한 제품 교환 및 환불은 구입 후 10일 이내이며,
제품에 손상이 없어야 합니다.
-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상실되거나,
반지의 경우, 사이즈 Tag 훼손시 반품이 불가하오니,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고객 변심으로 인한, 교환 및 반품시 왕복 택배비 (5,000원)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- <Primeum BASKA>카테고리 내의 제품은 주문시 제작에 들어가는 제품입니다.
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참고해주세요.
- 다이아몬드 제품 구매 후 1개월 안에 다이아몬드가 빠지는 A/S 발생시, 제품은 무상 교환 해드리며,
왕복 배송비는 바스카 부담 입니다. 단, 1개월 이후에 다이아몬드가 빠지는 A/S는 유상 처리 되며,
왕복 배송비 5,000원은 고객님 부담 입니다.
6. A/S 접수는 바스카 홈페이지 (http://www.baska.co.kr/front/php/b/board_list.php?board_no=6) 를
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※ 바스카 전 상품은 주물 방식이 아니라 레이저 가공으로 인한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므로,
제품 상세 설명에 기재된 제품 규격과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 |